할도르스도티르, 화산 폭발 목격 후 회사에서도 보인다

Read Time:2 Minute, 15 Second

할도르스도티르, 화산 폭발 목격 후 회사에서도 보인다

Introduction

할도르스도티르, 화산 폭발 목격 후 회사에서도 보인다. 부산달리기 아이슬란드 기상청은 19일 현지 시각으로 12시 30분 폭발의 위력이 감소하고 있으나, 화산 폭발 가스가 레이캬비크에 도달할 확률은 여전히 있다고 밝혔다. 그린다비크에서 20km 떨어진 산데로이 지역에 사는 주민 아오할로 할도르스도티르는 자신의 집에서도 화산 폭발이 보였다고 말했다. 할도르스도티르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직접 두 눈으로 보는 그 광경은 정말 엄청났다”면서 “전에도 화산 폭발이 일어난 적은 있지만 이렇게 무서웠던 건 처음”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화산 [폭발]에 익숙하지만, 이번 폭발은 정말 엄청났습니다.” 할도르스도티르에 따르면 18일 밤엔 약간 “패닉” 상태여서 자신도 추가로 물을 사뒀지만, 다음날인 19일 대체로 모든 게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한다. 아울러 그는 “지금 출근했는데, 회사에서도 화산이 보인다. 하늘이 빛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대피한 그린다비크 주민 한스 베라는 실제 폭발이 일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크리스마스엔 집에 돌아갈 수 있길 바랬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베라는 “곧 그린다비크에 쉽게 돌아가지 못할 것 같다. 그래서 그저 기다리는 시간에 돌입했다”고 설명했다.

할도르스도티르, 화산 폭발 목격 후 회사에서도 보인다: 아이슬란드 기상청의 경고

아이슬란드 기상청은 19일 현지 시각으로 12시 30분 폭발의 위력이 감소하고 있으나, 화산 폭발 가스가 레이캬비크에 도달할 확률은 여전히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경고는 아이슬란드의 주민들에게 큰 불안을 안겨주었다. 그린다비크에서 20km 떨어진 산데로이 지역에 사는 주민 아오할로 할도르스도티르는 자신의 집에서도 화산 폭발이 보였다고 말했다. BBC와의 인터뷰에서 “직접 두 눈으로 보는 그 광경은 정말 엄청났다”면서 “전에도 화산 폭발이 일어난 적은 있지만 이렇게 무서웠던 건 처음”이라고 말했다.

할도르스도티르에 따르면 18일 밤엔 약간 “패닉” 상태여서 자신도 추가로 물을 사뒀지만, 다음날인 19일 대체로 모든 게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한다. 아울러 그는 “지금 출근했는데, 회사에서도 화산이 보인다. 하늘이 빛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대피한 그린다비크 주민 한스 베라는 실제 폭발이 일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크리스마스엔 집에 돌아갈 수 있길 바랬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베라는 “곧 그린다비크에 쉽게 돌아가지 못할 것 같다. 그래서 그저 기다리는 시간에 돌입했다”고 설명했다.

Frequently Asked Questions (FAQs)

1. 아이슬란드 기상청은 어떤 경고를 발표했나요?

  • 아이슬란드 기상청은 화산 폭발 가스가 레이캬비크에 도달할 확률은 여전히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2. 할도르스도티르의 집에서도 화산 폭발을 목격한 적이 있나요?

  • 네, 할도르스도티르는 자신의 집에서도 화산 폭발을 목격한 적이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3. 화산 폭발이 일어날 때 주민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나요?

  • 할도르스도티르에 따르면 18일 밤엔 약간 “패닉” 상태여서 추가로 물을 사뒀지만, 다음날인 19일 대체로 모든 게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4. 회사에서도 화산 폭발을 볼 수 있었나요?

  • 할도르스도티르는 회사에서도 화산 폭발을 보았다고 전했습니다.

5. 그린다비크 주민들은 어떤 마음으로 대피하고 있나요?

  • 그린다비크 주민 한스 베라는 실제 폭발이 일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크리스마스엔 집에 돌아갈 수 있길 바랬다고 말하였습니다.

6. 언제쯤 그린다비크에 돌아갈 수 있을까요?

  • 베라는 “곧 그린다비크에 쉽게 돌아가지 못할 것 같다. 그래서 그저 기다리는 시간에 돌입했다”고 설명했습니다.

Conclusion

할도르스도티르, 화산 폭발 목격 후 회사에서도 보인다는 이야기가 아이슬란드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슬란드 기상청의 경고로 인해 주민들은 불안한 상황 속에서 대처해야 했습니다. 할도르스도티르와 다른 주민들은 직접 화산 폭발을 목격하면서 무서움을 느꼈으며, 그린다비크 지역은 여전히 폭발로 인한 위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
Previous post 우크라이나, 서방 파트너 국가들보다 탄약 소진 속도가 빠른 이유는
Next post 트럼프 캠프, 판결 완전히 결함이라고 주장